티스토리 뷰

성남눈썹문신 화장한것 같이!



얼마전 친구들을 만났는데 다들 너무 이뻐졌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ㅋㅋ

뭐가 달라졌을까 보니..눈썹!!

눈썹이 다들 너무 예쁘게 바뀌었어요!

 

얘네 다 단체로 눈썹문신 하러 다녀왔나봐요~ㅋㅋ

 

안그래도 저도 눈썹문신 하고싶어서 눈썹 엄청 알아보던 중이라

애들 눈썹 바뀐거 바로 알아보겠더라구요

전 눈썹숱이 별로 없는데

쌩얼일때도 자연스런 눈썹을 원해여

 

친구눈썹이 딱 그렇게 자연스러워서

당장 어디 샵인지 물어봤습니다!

 

친구가 시술한 곳 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 였어용!

긴말 필요없잖아요당장 눈썹문신 예약을 했죠

 

 

제가 찾아간 곳은 성남눈썹문신으로 유명한 곳인데

모란역이랑도 가까워서 교통편이 뛰어난 곳이에요

 

원장언니가 실력도 좋은데 무엇보다

눈썹문신할때 위생을 제일 첫번째로 생각한다는 말에 전 바로 예약 고고

 

눈썹문신하러 혼자가기 조금 겁났는데

 아이라인 한다는 친구 꼬셔서 같이 갔어요~~

 

들어서자마자 자격증과 수상경력부터  눈에 확 들어온!!

~행운의 2달러도있네요 ㅎㅎ

 


 

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에서는 일회용 니들 사용을 하는데

  인증받은 천연색소만 사용하신다고~ 짱짱

눈썹 상담받는 내내 너무 친절하게 설명 하시고

눈썹이 자라는 방향이라던가.. 얼굴형 헤어스타일까지 보시더니

눈썹 디자인을해주시더라구요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으로 디자인 완료

 

 

아늑한 관리실이에요~ 

눈썹문신 받기 전인데

언니에게 눈썹 이쁘게 해주세요! 라고 말을

남긴채 저도 모르게 잠들었어요

지저분하고 어중간하기만 했던 제 눈썹은..

눈썹이 연해서 그리고 다니긴 했찌만..

그것도 정말 귀찮았거든요

 

 이 눈썹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시죵!?

 

 

눈썹 한쪽은 아직 마취크림을 발라놓은 상태네요

 

이제 눈썹문신 가요~~

 

쓱쓱쓱~~!!! 눈썹 하나도 안아프네 ~괜히 긴장했어요

생각보다 눈썹문신 엄청 빨리 끝나더라구요?

아파서 무서운거보다 소리가 더 무서운 정도랄까요?ㅋㅋ

 

짜잔~~ 제 눈썹 어때요?

바로 하고 난 후인데도 눈썹이 진짜 자연스럽죠? 마치 그냥

눈썹 화장한것 같아요

 

 

드디어 성남눈썹문신 완성한 후에

찍은 사진~~

 

처음에 짱구눈썹되면 어쩌나 고민 엄청 했었는데

절대 그럴 일 없었고 눈썹이 진짜 자연스러워서

눈썹만족 100% !!!

 

 

이제 친구는 아이라인 시작했네요~~~

 


친구 아이라인 끝났어요~

친구에게 아프냐고 물어보니까 아니래요 ㅋㅋ

원장언니가 요즘 아이라인은 무통이라서 과거 생각하면 안된다고 하시네요

예전엔 다들 무진장 아프다고 했던 기억이..

요즘은 아파하는분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귀가 솔깃했네요 ㅎㅎ

 


 

눈매가 휠씬 또렷하게 이뻐졌네요

 

눈썹문신한 제 눈썹도 너무 마음에 들고 친구 한거보니

저도 다음엔 아이라인 도전 각 입니다!!ㅎㅎ

 

참 반영구 말고 왁싱이랑 속눈썹도 같이 운영해요~

진짜 두번올.. 아니 자주 올듯!!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 지금 예약잡으세여~

예약은 필수죵

 

운영시간오전 11 ~ 오후 11

 

 

예약 전화번호: 010-5025-6256

 (시술중에 못받을수있으니 부재시  문자를 남겨주세용)

 

        - 매장주소 : ..도 성..시 성..동 성... 1133 메트로칸 625

 

더 많은 정보는

 

http://blog.naver.com/akdla96/2205615501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