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스 모모앱플레이어 궁금하쥬? 간단해요



요새핫하게 진행중인 게임 액스

인기가 많은 이유는 분명 있는 것 같아서 요즘 즐기고 있습니다.

워낙겜돌이라서 다양한 게임을 하는 걸 좋아하지요~


피씨로 돌려놓기에는 역시 앱플레앱플레이어 선택을 잘해야 하죠

저는 그래서 모모앱플레이어를 쓰고 있습니다.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돌려보고 최적화된 사양에 즐길 수 있기에는 

모모앱플레이어가 그나마 유저인터페이스에 

최적화되었다고 보는 개인인데요..

(개인적견해일뿐 무엇이 옳고 그르다고는 말할 수는 없겠죠..)

 


그래서 앱플레이어로 모바일 환경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주변인(?)들에게는 모모를 추천하는 편입니다.

액스 모모앱플레이어 사용을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게임 액스를 하고싶다면 일단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을 알아야겠지요?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키고

메인화면에 있는 시스템앱에 들어가 설정창에 들어갑니다.

간단하쥬? 그러고선 옵션에 들어가 스크롤 내려서 

아래있는 빌드번호를 냅다 체크해주도록 합니다

그러고나면 개발자가 되셨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개발자옵션이 설정창에 생겼을 텐데

GPU렌더링강제설정을 켜주면 여기서 끝!

참 간단한 방법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모두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모모앱플레이어로 액스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꿀팁이 되었길 바라면서,

액스 모모앱플레이어 게임과 인터페이스 유저로서 

좀더 발전적으로 훨씬 더 좋아지길 학수고대하면 

이 어설프지만 고뇌가 살짝 섞여있는 포스팅을 마치려 합니다.

 

즐겜들 하세용!!


모모앱플레이어 쉽게 설치하기

momoplay.modoo.at

댓글